본문 바로가기
유명 CEO 소개& 경영철학 & 명언

KFC 창업자 할랜드 샌더스

by Geld케빈 2023. 8. 19.
728x90
반응형

 

 

할랜드 샌더스는 KFC(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의 창업자로, 그의 인생과 경영철학, 명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생:
할랜드 샌더스는 1890년에 태어났으며, 소박한 출신에서 빈곤과 어려움을 겪은 후,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용기와 인내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경영철학:
샌더스의 경영철학은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자신의 비밀 레시피로 유명한 프라이드 치킨을 제공하여 맛과 질을 유지하려 노력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함께 먹는 식사의 경험을 강조하며,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 했습니다.

- 명언:

 

할랜드 샌더스의 유명한 명언 중 하나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Failure is the mother of success)" 입니다. 이 명언은 실패를 통해 배움을 얻고 성공을 향해 더 나아가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추가로, "나는 65세에 꿈을 꾸었다. 나의 인생이 바뀌었을 때,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I dreamed a dream at 65. When my life changed, it all started)" 라는 명언도 샌더스의 인생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문구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할랜드 샌더스는 끈기와 열정을 바탕으로 KFC 브랜드를 성공시킨 인물로, 그의 인생과 경영철학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KFC창업자 #실패는성공의어머니 #유명CEO경영철학 #명언 #할랜드샌더스

728x90
반응형